이야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드디어 에버랜드 1박2일 캠프를 가다!!
글쓴이 : 지경희작성일 : 2020-11-09조회수 : 386
에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돌아오는 버스는 민들레버스에서 지원해주신 우등버스로 시트도 너무나 편안하고 안전운행 해주신 기사님 덕분에 안전하고 즐겁게 돌아왔습니다~!!
▲에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돌아오는 버스는 민들레버스에서 지원해주신 우등버스로 시트도 너무나 편안하고 안전운행 해주신 기사님 덕분에 안전하고 즐겁게 돌아왔습니다~!!
단체사진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찍은거라 다들 들떠있네요ㅎㅎ 하루 자면서 실컷 놀다왔답니다.
▲단체사진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찍은거라 다들 들떠있네요ㅎㅎ 하루 자면서 실컷 놀다왔답니다.
에버랜드를 처음 가본 친구들은 작은 놀이기구에도 너무나 재밌어했어요~
▲에버랜드를 처음 가본 친구들은 작은 놀이기구에도 너무나 재밌어했어요~
밤에는 멋진 네온사인 거리에도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밤에는 멋진 네온사인 거리에도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는 피자, 치킨을 먹고 에너지를 비축하여 다음날까지도 신나게 놀았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는 피자, 치킨을 먹고 에너지를 비축하여 다음날까지도 신나게 놀았답니다!

저희 센터는 드디어 2020년 처음이자 마지막 외부체험인 에버랜드 1박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가기 전부터 기대감에 부풀어서 짐을 싸면서도 며칠을 에버랜드에 대해 물어보고 계획을 짜는 모습이 정말 귀엽고 한편으로 애틋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디 나가기도 무서운 해였지요.. 다행히 이번 캠프는 안전하게 지내며 신나게 놀고 먹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고 오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11월 6일~7일 일정으로 6일 하교 후 에버랜드에 도착하여 조별로 자유롭게 이용하며 식사하고 밤에는 다함께 숙소에서 맛있는 야식도 먹었습니다. 다음날에도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놀이기구도 타고 간식도 먹으며 에버랜드를 흠뻑 느끼고 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세 번정도 외부체험이 취소되면서 이번 캠프도 가기 어렵겠구나.. 실망하고 있던 찰나에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면서 극적으로 에버랜드 1박2일 캠프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가는 차편은 예산으로 어렵게 마련할 수 있었지만 오는 차편은 주말이라 더 비싼 가격에 민들레버스의 도움이 꼭 필요했답니다.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난 뒤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3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세희 (2020-11-17 15:40) 
안녕하세요? 민들레카 중앙센터입니다.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다행입니다 ^^.
재밌는 놀이기구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저까지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백재임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