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4월우수후기] "드림씨의 행복여행“ "배움 7행복은 좋아하는사람과 함께
글쓴이 : 김시연작성일 : 2019-04-09조회수 : 790
충주 벚꽃여행  첫째날 점심 - 산더미 파불고기
▲충주 벚꽃여행 첫째날 점심 - 산더미 파불고기
충주 도착후
▲충주 도착후
충주호에서
▲충주호에서
탄금대에서
▲탄금대에서
제가 사는 드림하우스는 정신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가정입니다.

얼마전 아침 밤새 회원들과 씨름하느라 파김치가 되어 나달거리는 이불녀석들을 뒤로하고 창문을 열여보니 창문을 열자마자 출근길의 마른 흙냄새가 아닌 꽃 그림자 냄새가 저를 둘러싸는데 놀란 코를 한참 비비고 밖을 내다 보았습니다.

그러자 밑에 꽃들이 새순을 터트리며 예쁘게 피어있는데 어느새 코밑까지 다가온 봄을 그간 무심히도 지나쳤던 것이었죠.
그동안 일이 바쁘다 보니 무관심하게 지냈던 날들이 생각이 나고, 같이 살고있는 “드림하우스 식구”들의 삶을 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머리를 흔들어 생각의 퍼즐을 “짤깍,짤깍”하고 맞추어보니 회원들과의 벚꽃여행은 어린이대공원의 벚꽃경험 뿐이었고, 평상시 여행을 꿈꾸던 회원들은 노란색 카나리아가 목젓을 떨듯이 “여행! 여행!”을 외쳤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여행을 갈수가 없어서 마음만 있지 포기만 하고 지냈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이런 애타는 소원을 민들레카의 지원으로 이룰수 있었습니다.
저희 드림하우스 식구들은 원하던 꿈을 이루게 되어 밥상위에서라도 캉캉춤을 추며 줄넘기를 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부푼꿈을 입가에 그리며 간절히 기다리던 충주 벚꽃여행 출발~~

첫째 날
점심시간에 맞추어 도착한 충주의 **공주의 산더미 파 불고기를 맛나게 먹고, 충주호 벚꽃축제와 물문화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왕의온천”이라고 불리우는 수안보온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있으니 얼마나 행복한지 서로 지지배배 즐거운 이야기들을 실컷 나누었구요.
특히나 밤에 드림하우스 가족들과 함께 숙소의 창문 밖을 내다보니 생기발랄 별들이 낼름 나와서 있는대로 폼을잡고 있는 모습을 눈으로 음미(吟味)하다보니 서로 말을 하지 않아도 행복을 느낄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둘째날
탄금대에 방문하여 임진왜란때 왜군의 공격에 전사하신 신립장군과 8천여명의 조선군의 이야기를 문화해설사 선생님을 통해 듣고 의미를 되새겼으며
마지막 식사는 회원들이 좋아하는 샤브샤브 뷔페를 먹고 올라 왔습니다.

짧은 1박2일의 여행이지만 드림하우스 식구들의 소망하는 꿈을 이룬것 같아 정말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충전을 하였으니 드림씨는 자립을 위하여 다시 달려가려고 합니다.

전화로 문의를 드릴때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민들레카 담당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 사업을 진행하게 해주신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민들레카, 도시가스협회에 진정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좋아요! 2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강정화 (2019-04-10 11:09) 
안녕하세요. 민들레카 중앙센터 강정화입니다.
여행 사진 모두 정말 재치있게 찍어주셔서 얼마나 행복했는지 전해집니다ㅎㅎ
저도 워매 맛있는! 파불고기 먹으러 떠나고 싶네요 ㅎㅎ
꿈꾸던 여행을 민들레카와 함께하셔서 영광입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들레카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진호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