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12월우수후기]"열심히 일한 우리~ 떠나라!!"
글쓴이 : 이소영작성일 : 2019-12-18조회수 : 756
점심식사 장소에서 한컷!!
▲점심식사 장소에서 한컷!!
한국의 옛 교복을 입고
▲한국의 옛 교복을 입고
70,80년대 교실에서 찰칵
▲70,80년대 교실에서 찰칵
기찻길에서 우리 함께~
▲기찻길에서 우리 함께~
마지막으로 민들레카와 함께!!
▲마지막으로 민들레카와 함께!!
우리 성남시외국인주민복지지원센터는 외국인주민의 복지와 권익, 그리고 사회통합을 지원함으로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다양한 사업이 있지만 이번 민들레카를 이용하여 워크숍을 간 팀은 상담사업 및 통역지원사업팀입니다. 외국인주민이 접하는 임금문제, 산업재해, 사업장변경, 출입국관련 상담 등 한국생활적응과 관련된 고충상담을 통해 외국인주민을 돕고 있습니다.

민들레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들뜬 우리는 열심히 가고 싶은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모두가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에 저희에게 주어진 시간은 약 7시간 정도!!
우리 센터 인근 지역에 스트레스를 풀고,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생각하며 열심히 검색하여 찾은 곳은 바로바로 70,80년대 체험관 견학!!
한국의 70년, 80년대를 체험해보지 못했던 결혼이주여성들이 근무하는 우리 센터랑 잘 맞는 곳인 것 같아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한국의 교복도 입어보고 다양한 테마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체험 후 따뜻한 차와 맛있는 빵을 먹으며 업무와 워크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찍었던 사진을 공유하며 마무리하였습니다.

저희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주신 민들레카 정말 감사합니다^0^

좋아요! 2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최의섭 (2019-12-23 10:54) 
안녕하세요? 도시가스 민들레카 중앙센터 최의섭입니다^^
짧은 시간 이지만 그간 경험해보지 못 한 장소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쌓고 오신 것 같습니다.
사진도 정말 예쁘게 잘 찍어주셨네요~ 앞으로도 민들레카를 통해 많은 여행 다녀오시길 바라며
외국인주민을 위해 힘써주시는 성남시외국인주민복지지원센터 직원분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진호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