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민들레카와 함께했던 따뜻한 2020년 겨울캠프
글쓴이 : 이연화작성일 : 2020-02-12조회수 : 63
숙소에서 떠나기 전, 민들레카 앞에서 예쁘게 한 컷 찍었습니다^^ 서로 민들레카를 타겠다고 다투는 모습도 정말 귀여웠답니다~
▲숙소에서 떠나기 전, 민들레카 앞에서 예쁘게 한 컷 찍었습니다^^ 서로 민들레카를 타겠다고 다투는 모습도 정말 귀여웠답니다~
워터파크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아이들, 참 예쁘고 귀여운 모습이 가득합니다.
▲워터파크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아이들, 참 예쁘고 귀여운 모습이 가득합니다.
물속에서 놀다가 추워졌는지, 따뜻한 온천탕에 와서 몸도 녹이며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속에서 놀다가 추워졌는지, 따뜻한 온천탕에 와서 몸도 녹이며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숙소에 돌아와 공동체 게임을 하는 귀여운 모습입니다.
▲숙소에 돌아와 공동체 게임을 하는 귀여운 모습입니다.
TV로 영화도 보고, 자유시간을 가지며 우리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TV로 영화도 보고, 자유시간을 가지며 우리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2020년 1월, 아이들의 힐링을 위해 겨울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워터파크도 가고 펜션에서 다같이 공동체 활동을 할 예정이라 아이들이 잔뜩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동 인원이 많아, 센터 자차로는 부족하여 민들레카와 나눠서 타도록 했습니다.
(차를 나누는데 서로 좋은 민들레카에 타겠다는 아이들이 많았답니다 ㅎㅎ )

워터파크에 도착하여 아동들이 물놀이도 하고,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했습니다.
놀다가 힘들면 온천에 들어가 따뜻하게 몸도 녹이며 뭉친 피로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놀고 탕 안으로 들어와 샤워를 하고, 묵힌 때도 벗기며 아이들의 위생관리도 함께 했습니다.
다 하고 나오니 아이들도 개운하고, 너무 재미있었다며 즐거워했습니다.

워터파크 체험을 마치고, 식사를 한 뒤 숙소에 돌아와 공동체 활동도 했습니다.
팀을 나눠 팀워크를 보여주는 게임도 하고, 다같이 이야기도 하고 간식도 먹으며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회로 아동들 간 사이도 돈독해지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날, 모든 활동을 마치고서 아이들이 센터에 돌아왔습니다.
많은 아이들을 데리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던건 모두 민들레카를 이용하여 가능했던 일 같습니다.

만약 민들레카가 없었다면, 어떤 방법으로 이 많은 아이들을 인솔할 수 있었을까..
생각만 해도 머릿속이 하얘지고 복잡해지네요..ㅎㅎ

이번에도 우리 삼성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러한 손길로 자란 우리 아이들이, 미래에는 더 많은 사람을 도와주고 실천하는 어른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와 함께 겨울캠프를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좋아요! 2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세희 (2020-02-12 15:24) 
안녕하세요? 민들레카 중앙센터입니다.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 흐뭇해집니다.
추운 겨울에 무사히 캠프를 다녀오셔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민들레카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진호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